창원 여대생구인광고에서 밤알바를 한후 입이 심심할 땐 맛땅콩이 최고에요~

창원 여대생구인광고에서 밤알바를 한후 입이 심심할 땐 맛땅콩이 최고에요~안녕하세용 잇님들!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욤?
저는 오늘, 입이 심심한데 집에서 먹던 견과류가 뚝! 떨어져 버렸답니다.

1
그래서 편의점에 다녀 왔는데요! 다녀 오면서 간단하게 먹을 맛땅콩도 하나 구매했어요.
잇님들은 땅콩을 좋아하시나요? 은근 땅콩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.
저는 원래 견과류를 잘 먹어서 그런지 딱히 불호는 아니고 딱 호!ㅋㅋ 진짜 잘먹어요!

2

껍칠 째 구운 맛땅콩! 사실 맥주안주로 주로 먹는 땅콩이기도 한데요!
저한테는 간식거리로 최고랍니다~ㅋㅋ 입이 심심할 때, 하나씩 냠냠~ 티비보면서도 냠냠~
하다보면 한봉지는 뚝 딱! 해버리다 보니.. 매일 집에 견과류가 있어요

3

견과류는 하루 견과 또는 그냥 까먹는 땅콩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맛땅콩도 좋더라구요.
구운 땅콩이다보니, 더 고소한 것 같기도 하고, 정말 기본 안주인 땅콩이지만
고소한맛에 계속 집어 먹게 되는 것 같아요!

3

땅콩이 함유 되어 있는 걸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노랗게 는에 띄이게 적혀져 있더라구요.
사실 알레르기가 한개만 있는 사람도 있지만 다양한 알레르기를 가진 분들이 계셔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못먹는 게 하나 있는데 바로 복숭아랍니다 ㅠㅠ.. 복숭아를 먹으면 가려워서 못참아요
그래서 최대한 피하는 편인데 뒷면에 읽어보다가 갑자기 알레르기가 생각이 났네요..
꼭 알레르기가 있으시면 최대한 피하시구요! 오늘도 땅콩으로 오후를 보내고 있네요
남은 오후시간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!

www.cocokat.net

창원 여대생구인광고에서 밤알바 알아보기 www.jujualba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