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카페로 오세요

저는 보통 커피를 마시자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셔요! 가격면에서도 그렇지만 뭔가 배불리 먹었던 식사로
난리난 위를 정리해주는 느낌이랄까요? ㅋㅋ 카페인이 뭐그리 좋겠냐만은 느낌은 그래요~

1

이 카페는 우선 엄청 커요! 무려 4층..지하에도 한 층이 있어서 5층으로 쳐야하나? 암튼 진짜 무진장 커서 자리가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ㅋㅋㅋ 테라스도 있어서 여름에 사람들이 더 찾아오나봐용!! ㅎㅎ 주문은 1층에서 하는거래요!

2

테이블마다 놓여져있는 메뉴판이래요.완전 귀엽죠?ㅎㅎㅎ 다른 여느 메뉴판 같지 않게 뭔가 아기자기한 맛? 하나 슬쩍 들고가도 모를것 같아요 ^^;;; 무슨 쿠폰북인줄 알았다는 ㅋㅋㅋ 저는 물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친구들은 각자 다른걸 주문했어요!

3

메뉴에 뭐가 있나 살펴볼까요?ㅎㅎㅎ 친히 제가 내부까지 찍어왔답니다! 하하하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! 뭔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면 손해인것 같은 기분? ㅠㅠ 티라미수도 엄청 맛있어 보였고.. 케이크도..생과일 쥬스도 많고 ㅠㅠ 다음에 오면 꼭 시켜 먹어봐야겠어요!!

4

드디어 나온 커피~~ 아메리카노도 은근 맛이 다 똑같을것 같은데 카페마다 맛이 달라요! 하도 많이 마셔봤더니 그게 슬슬 느껴지더라구요~ 사진 찍다가 친구 얼굴이 나와서 매너로 스티커를 붙여줬어용 ㅎㅎㅎ 미안하다 친구야ㅠㅠ 원래는 테라스로 나가서 마시려 했으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냥 실내에서 먹었습니다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