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아기들의모습을보여주고십따

제 화장대에 새 아가들을 들였어요 모두 기쁜 마음으로 반갑게 맞아주시길 바래요!!

첫번째로…

1

시크한 핑크빛에 영롱한 펄을 자글자글 자랑하는 아가인

2

마란톤완주!!! 뭐야 이름이 왜 이모양이야 그치만 시크함의 자태란 것은 변치 않죠

3

이거보세요!!!

4

이건 발색!!! 샷이라고 하고 싶은데 어떻게 찍어도 발색이 잘 안나오네요 실제로 눈에다 하면 이쁜데 그게 표현이 잘 안되네요

두번째 선수!!

5

모던한 베이직함을 가진, 제 눈에 탄탄한 기본 역할을 해줄

6

까페라떼에요!! 아 이거구나 아무생각없이 색이 괜찮아서 골랐는데 많은 분들이 베이직 기본으로 많이 쓰시던 까페라떼가 바로 이거였어!! 역시 명불허전이네요. 이거많은 분들이 눈화장 하기 전에 시작단계에 이거 쓰시잖아요.

7

8

발색을 보시면… 마라톤완주가 눈에 띄시겠지만 그게 아니라 자세히 보면 왼쪽에 보이실 거에요 완전 베이직 톤이라 잘안보이시겠지만 이게 한거랑 안한거랑 그래도 꽤 차이 나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는

마지막으로!!!

9

딱봐도 영롱함이 가득해 보이는 아기!!!

10

시럽빼고테이크아웃!!!! 그 유명한 시빼테!!!!! 이름한번 마음에 들어요 뭔가 서정적인거 같으면서 시럽을 뺌으로써 뭔가 시크함이 더해졌달까요??

11

12

딱봐도 영롱해요 그죠?? 제 발색샷은 믿지마세요 여러분. 이 사진들보다 훨씬 더 영롱영롱 하니까요 아니 뭐 굳이 제 말 안믿더라도 매장가서 사실 때 직접 보시면 믿어지실거에요.

이상 이에요 아기 소개는. 근데 이거 말고도 더 들여왔는데…. 안보이네요. 담에 더 소개할게요.